Featured Lab

나이가 들면 질병이 증가합니다. 암도 마찬가지인데요, 보통 만 60세가 넘어가면서 부터 더욱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실제 본인외에도 자식들이 어느정도 성인이 되면 부모님이 60세가 넘기 때문에 그 전이나 후라도 부모님 효도차원에서 암보험을 알아보게 됩니다.


대개 통계적으로 조사하면 60세 전에도 완만히 상승이 되나 육십세 이후로 급격히 증가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이 나이쯤 되면 암 발병에 대한 두려움이 큰 분들도 많고 또한 암 발생시 치료비가 만만찮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조기라면 다행이지만 대개 늦게 발견되는 경우도 더러 있기 때문에 죽음에 대한 두려움도 높습니다. 암보험의 경우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는 차원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암이 발생되었을때 발생된 진단비를 기준으로 해서 특약을 만약에 가입했다고 하면 그밖의 입원비나 방사선치료비 및 수술비 등에 대한 치료에 수반되는 부분까지 지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암 진단비, 암수술비, 방사성 함암 약물치료비, 암 직접치료 입원일당 등을 꼽을 수가 있습니다.


사실 가족 구성원중에 암이 발견되면 다른 가족구성원도 함께 힘들어집니다. 저의 경우도 어머니가 10년전에 암이셨는데 초기라서 다행이었지만 저 뿐 아닌 다른 가족들까지 상당히 힘들었었던 기억이 있네요.



대개 부모님 암보험 추천상품들은 대부분 전용 중년 상품이기 떄문에 대개 61~80세 정도의 분포가 됩니다. 그리고 자주 발생되는 암 항목은 지원범위 및 보장에 대한 부분이 더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위암이나 폐암, 간암 등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발생하는 암으로 이 경우에 보장범위가 더욱 큽니다.


현재 존재하는 부모님 암보험 추천상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가지 이므로 이곳에 정리해보겠습니다. 각 특성이나 보장범위 조건들을 잘 따져보시고 그에 맞도록 현명하게 선택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라이나 생명 - (무)실버 암보험 (갱신형)


고령자 전용 암보험으로 나이는 61세 부터 8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은 10년 만기 갱신년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이 원칙입니다.

만기 지급금은 없으며 순수보장형상품입니다.


기본 지원 암 외에도 전립선암, 갑상선암, 유방암, 기타 피부암도 기본으로 지원됩니다.

특정암은 위암 폐암 대장암이 있으며, 고액암으로 백혈병 그리고 뇌암, 골수암의 경우 선택 특약 가입시 보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피보험자의 건강검진 결과를 제출하게 되면 회사에서 이것을 검토하고 회사측에서 지정한 요건을 만족하게 되면 차회 부터 달마다 납부하는 보험료의 5%가량을 할인하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 - http://me2.do/GXciqIqk




동양생명 - 무배당 수호천사 홈케어 실버암보험(갱신형)


이 또한 61~8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최초계약) 마찬가지로 만기환급금이 존재하지 않는 순수 보장형이며 10년만기 갱신형입니다. 납입주기는 월납과 3개월납, 6개월납, 연납중 택1이 가능한 부분이 눈여겨볼 만 합니다.



암진단이 되면 진단비 일정금액이 지급되며 갱신을 통해서 100세까지 연장이 됩니다.

당뇨병이나 고혈압이 있는 환자도 간편심사 통해서 가입이 가능한것이 특징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허나 다른 질병이 있을때 거절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 - http://me2.do/Fkcej9lX


지금까지 부모님 암보험 추천 사항 및 상품들 정리해봤습니다. 유용한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늘 행복하고 기분좋은일 가득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