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보통 생활속에서 인터넷 뱅킹이나 폰으로 금융거래 하다가 보안카드 번호 잘못 넣어서 몇 회 이상되면 오류가 나고 정지되는데요.



그밖에 은행에 비번 잘못입력 3회 이상 하면 마찬가지로 정지되고, 공인인증서 비번도 마찬가지로 계속 잘못 입력하면 정지됩니다. 스마트폰 OTP카드의 경우도 10회 오류나면 잠깁니다 ㅠㅠ


이런때 오류 해결하기 위해서는 근처 국민은행 가셔서 해지 신청 하시면 되구요. 해지 되기전까지 이체거래나 금융거래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오류 걸리면 바로 은행 가셔서 영업시간 내로 방문하셔서 풀면 되겠습니다. 신분증 꼭 가져가시구요.!


국민은행은 오후 4시까지 하므로 이용에 참고하세요.



https://omoney.kbstar.com/quics?page=C016505

만약 근처 은행이 어디있는지 모르겟다면 위 링크를 복사해서 이동후, 검색해서 가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보안카드 오류시 해결법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추가로 국민은행 보안카드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보안카드 분실되었다면?


일단 사고(분실)신고 등록 할수가 있습니다. 1599-9999 전화로 해도 되고 직접 영업점 방문, 인터넷뱅킹으로도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으로 보안카드 사고신고 하려면 24시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렇듯 분실이나 파손으로 보안카드를 재발급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접 근처 국민 은행에 가셔서 재발급 신청서 쓰시고 보안카드 재발급 받으면 됩니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신분증만 들고가시면 되겠구요. 만약 민증 분실했다면 임시신분확인서 발급받아서 가지고 가시면 인정해주니 참고하세요.

또한 재발급 받으면 기존 보안카드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만약 19세 미만 청소년이라면 부모님 동행 필요한데요. 부모님은 부모님 신분증, 그리고 질문자 명의로 발급완료된 가족관계 증명서와 기본증명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신분 확인될수 있는것은 무엇이든)

 
이렇게 은행에 방문하여 처리하면 되구요, 국민은행 보안카드 재발급이 완료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알아본 국민은행 보안카드 오류 해결법, 그리고 KB 보안카드 재발급 어떻게 받는지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관련되어서 궁금증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_^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