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많은분들 영등포 타임스퀘어 특히 주말에 많이들 가실텐데요. 저도 집에서 크게 멀지 않아 가끔 가는곳이기도 합니다. 차를 가지고 간다면 영등포타임스퀘어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실텐데요.



처음 주차장 이용하는 분들께 도움 되셨으면 해서 주차장 정보 및 가는길 위치 정보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 되시기를 바랄께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장은 크게 3개 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지하3~5층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는 총 네개인데요. 우리같은 일반 사람은 두개 입구만 출입이 가능합니다...ㅎ (A, C게이트)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위치 파악이 도움이 되실거에요.



A출입구는 호텔 및 백화점 입구쪽이고, C게이트의 경우 판매시설 쪽입니다. (영화관 이마트 교보문고 쪽입니다)


주차요금은 최초 30분은 무료적용되구요. 30분 넘어가면 초과 10분당 천원 부과됩니다.

만일 백화점이나 이마트 등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여 보여주면 최대 8시간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심야시간에 주차하면 위 요금에서 반값(50%)할인적용이 됩니다.

심야시간 적용시간대는 저녁8시 부터 오전 9시까지입니다.



다음의 타임스퀘어 주차이용안내 페이지로 가서 살펴보면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장 정보를 접할수 있습니다.


탭을 눌러서 지하3~5층 선택하면 각 층 주차장의 구조, 지도 도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안에는 여러가지 백화점 및 입점한 업체들이 다수 있는데요. 공식적으로 타임스퀘어는 오전 10시반에 열고 밤 10시에 마감합니다.


다만 앞서 이야기드렸듯 다수의 업체들이 있는데 업체마다 각기 조금씩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예를들면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마트 같은 경우는 오전 10시에 열고, 밤 12시에 닫습니다. (2,4주째 일요일은 쉽니다)

타임스퀘어 영화관 CGV도 오전 8시에 열고 새벽3시까지만 영업합니다.



자차로 올경우 타임스퀘어 위치 주소 아래에 붙여드려요. 사실 내비에는 타임스퀘어라고 찍어도 되지만 정확한 주소를 알고싶을때는 아래 정보 참고하세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4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 네이버 지도로 영등포타임스퀘어 위치 보기 : https://goo.gl/Pj0hmQ



오늘 정리해드린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장 및 탐스퀘어 위치정보 참고하셔서 즐거운 이용 되었으면 하네요.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읽는 날이 주말이라면 즐거운 주말,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