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이번 2016년 11월 12일 집회에 대한 시간정보를 오늘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리는 11월 12일 민중총궐기 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공식적인 이번시위 시위, 이번에는 2016년 11월 12일 오후 4시 부터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서울시청은 전철 1,2호선 시청역에 내리면 가실수 있고 그밖에 버스나 자차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청역 외에 종각역, 을지로 입구역이 근처 전철역입니다.)


다만 이날은 참석인원이 많은 관계로(지방에서도 많이 올라온다고 하죠!) 도로 교통체증이 예상됩니다.

가능하면 전철을 이용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그 이전에는 오후 2시 대학로에서 행진이 있습니다. 그밖에도 아래와 같이 다양한곳에서 다양한 행사를 하는데요.

11월 12일 민중총궐기 시간 아래 이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시에 민중 총궐기 대회 외에도 2시, 5시, 3시 등 여러곳에서 열리니 그밖의 정보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일날 추우니 미리미리 춥지않도록 여러 물품 준비하시면 좋을듯 한데요.

촛불은 여분없을수 있으니 보통 요즘 led촛불 많이 사가지고 가더라구요.

등산용 방석이나 마스크 지참하면 좋아보이구요.

핫팩, 피켓등도 가지고 가면 좋을듯 합니다.


옷도 따뜻하게 입으시고요. 또한 동영상 촬영해서 인터넷에 공유 많이 하면 좋겠죠? 폰 넉넉히 충전해오시고 보조베터리 가지고 오면 좋을듯 합니다.

사람이 많고 촛불이 많고 이런저런 대비로 옷은 아끼는것 말고 좀 더러워져도 괜찮은것들로 준비해주는 센스!

비소식도 조금 있다하니 혹시모를 경우를 대비해 우비나 우산을 가지고 가는것도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11월 12일 민중총궐기 시간 그리고 준비해야할것들 적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음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