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가상화폐 거래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스쿱미디어에서 런칭한 비트소닉(Bit sonic)입니다.

여기는 오픈하고 프로모션으로 배당형식으로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있더라구요.
늦게 안게 후회 될 정도로 괜찮은 조건들이던데요. 대표 말로도 사용자와 거래소가 윈윈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네요.

비트소닉 거래소 바로가기

슨스에서 얼마전 알게 되었는데 일단 회원가입하고(10BSC) 추천인 F13H1U 쓰면 20BSC를 지급 받고 본인인증하면 BSC추가로 주는데 총 60 정도 가능하구요.

또, BSC 보유액에 따라 보유액에 따라 일정비율로 매일매일 추가 배당금을 지급받을수 있어요.

일반 예탁금보다 더 비율이 쎈듯. 요즘 금리 완전 낮잖아요. 은행에 넣는거보다 여기가 더 나은듯


현재 9월, 이 이벤트를 추가 연장하였기 때문에 이벤트 종료 하기 전에 꼭 추천인 F13H1U 넣어 새로 가입하고
여러가지 가상화폐 활동을 해서 배당금 받으세요!


제가 회원가입할때 추천한 분의 경우는 두달만에 50만원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ㄷㄷㄷㄷ
짬짬히 시간 될때 하면 개꿀인듯.

다 떠나서 일단 거래 수수료가 0%라서 굉장히 조음
거래 자주 하면 수수료 무시 못하는데 단타에 완전 좋을듯 하죠?
단타쟁이들은 요거 완전 도움 될듯.

암튼 BSC보유 비중에 따라 비트코인(BTC)에어드랍 한다고 합니다.
요게 바로 배당...

그럼 BSC가 뭐냐?
요 거래소 비트소닉 화폐라 보면 됩니다.

매일매일 배당되는듯.


bsc도 현재 계속 오르고 있음 ㅋㅋ

모바일 앱 버전은 아래에.


광고쟁이는 아닌데, 괜찮은 이자 불리기 같아서 한번 써보는 글.
기왕 가입할거면 추천인 F13H1U 넣으면 20BSC 받을수 있음.ㅎㅎ

비트소닉 거래소 바로가기 : https://bitsonic.co.kr/


단, 수익에 대한 책임은 여러분이 지셔야 한다는것...!!

사실 가상화폐 시장의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잘 판단해서 진행하길 바랍니다.

이전부터 짬짬히 해본 경험은 여윳돈으로 굴리는게 채고시다....


그럼 이만.. 다들 부자되세요.



Posted by 느린걸음아이_ 트랙백 0 : 댓글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