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광고로 보았는데 월 15만원에 인테리어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일할수 있다는 대목이 좀 끌렸다.


사이트 주소 - https://alliv.co.kr/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 넣으면 3만크레딧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 FF2AYM


때 마침 어제부로 완전히 회사 프로젝트도 마감되었고, 가끔씩만 출근 예정이라 3일 무료체험을 신청해보기로 했다.

회원가입 하고나서 (카카오톡 계정) 3일 하면 연짱 3일 날짜 지정해서 신청하고, 방문해서 체크인 하면 된다.

체크인은 앱 켜고 큐알카드 인식 시키면 바로 문이 열림.


이용 가능한 공간은 서울에 현재 4개 있는데 본점은 서울숲이고, 나머지는 홍대, 이태원, 건대에 있다.

그냥 신청하면 4개 자유롭게 다 이용가능.

서울숲은 위워크처럼 비슷하게 코워킹 스페이스로 있고 다른곳은 펍이나 와인바 카페 같은 곳이다.

저녁에 장사하니 오후에 공간을 이렇게 놀리는듯


커피랑 차나 이런거 무제한이고 간식은 낮은 가격으로 구매 가능.

와인바는 와인 한잔 무료라고

내일 가볼까 싶고..


근데 본점 외 나머지는 6시 마감.

9-6 정규 출근시간에 충실하게 시간을 운영하고 있다.

본점은 10시-10시고, 저녁에 요가클래스 무료라는게 참 좋다 ㅎㅎㅎ


얼리브 본점은 위워크처럼 폰부스(통화시 조용하게 방음된 공간에서 이용)있고

여긴 조용한곳 / 좀 시끄러워도 되는곳 먹을거 가져와서 먹어도 되는곳으로 분리되어있다.



미팅룸은 2시간 이용 가능. 미리 예약. 공짜.

책이나 작은 휴식공간(작은 방처럼) 있다.


듀얼모니터 쓸수 있느곳도 있다 이거도 좀 끌렸... 특히 뭐 디자인이나 개발하면 듀얼은 기본 아닙니까??

지정석은 없고 모두 핫데처럼 노트북 가져와서 자유롭게 이동함서 일한다.

나는 점심먹고 여기 왔는데 사람이 꽤 많았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좀 사람이 늘었다고 한다. 나 처럼 무료 체험 온 사람도 많을듯 ㅎㅎ


때마침 엘레베이터 같이 탄 분이 직원이라 대략적인 설명을 들을수 있었다 ㅎ

다만 나에게는 본점?은 거리가 집에서 멀어서,(그래봤자 회사랑 비등비등한 거리지만)

조금 고려사항..

여긴 요가 룸 인듯!

나머지 이틀은 그렇게 분위기 꽤 좋다는? 이태원이랑 약속때문에 근거리로 홍대 가볼까 싶다 ㅎㅎ

외근 많은 사람이나 1인 프리랜서에게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을거 같다.

지역도 여러군데라 그날그날에 따라 가서 체크인해도 되고, 체크인도 하루에 여러 지점 이동 가능.



사이트 주소 - https://alliv.co.kr/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 넣으면 3만크레딧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 FF2AYM



다른곳도 가봐야겠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기본적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로, 가성비 충분히 좋아보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