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보통 자동차를 구입하면 보험부터 들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나에게 가장 적합한 조건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책정된 서비스를 받기를 모두가 원할 것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보험 가장 싼 곳 찾는 방법에 대해서 그 기준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보험사는 다양하고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내 자동차를 기준으로 했을때 얼마만큼 더 이득인지 체크해봐야 합니다.



보험은 의무로 가입을 해야하는 것이 있구요, 의무는 아닌 선택적 가입인 임의가입형이 있습니다. 자신의 선택에 따라서 임의가입부분은 고려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자동차 보험 고려시 저렴하게 받기 위해 따져봐야하는 몇가지 사항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 경력에 따라 할인 제공


자동차 보험 가입시 오랜기간 보험을 유지하는것을 고려하면 할인률이 증가합니다. 만약 이전에 가입했던 자동차보험 경력이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경력이 존재하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곳이 있습니다.

* 경력 기준 : 국내, 해외 자동차 보험 가입 / 운전병 경력 / 법인 및 관공서에서 운전자 근무 경력 등



운전자 범위 설정


실제 운전하는 사람으로 포커싱에 맞추어 가입 당시 운전자의 범위 설정을 좁게 하면 보험료가 싸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


자동차보험 가장 싼 곳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전자 나이


특약가운데 "운전자 연령 한정운전"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만약 운전하는 사람이 가입시 설정한 나이에 해당한다면 보험의 납부가 dc되어 저렴해집니다.~


가입경력자의 명의로 (새차 구매)


새차로 구매할때 구매자 명의를 자동차보험 경력이 오래된 사람으로 진행하면 유리한조건으로 보험가입 혜택을 받는것이 가능해집니다.

 


출퇴근 용 차량 등록


법인이 아닌 개인차량이라면 직장 출퇴근 전용 차량으로 등록해두면 좋은것이, 사업용이 아닌 개인 가정용 으로 해두면 납부금이 보다 저렴해집니다.


만약 회사로 출퇴근시 주로 사용한다면 더욱 좋은것인데요. 이때 출퇴근용 차량으로 아예 등록해두면 가입시 출퇴근 및 가정용으로 할인혜택 받을수 있게 됩니다.~



무사고, 가족특약 활용


사고가 없는 무사고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할인폭도 커집니다. (10프로에서 60프로까지)


만일 나의 가족이 운전자라면 보험의 납부금의 할인을 적용받는것이 가능해집니다.

가족 운전 특약부분을 체크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입방법 선택


보험 가입시 가입경로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와 설계사를 거치고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중간이 들어가면 돈이 좀 더 빠지게 되죠. 다이렉트로 할 경우 보다 싸게 가입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서 가입하면 상품에 따라 할인혜택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이부분도 잘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자동차보험 가장 싼 곳에 대한 기준을 몇가지 제시해보았습니다. 딱히 싼곳에 대한 획기적인 저렴 업체가 존재한다기 보다 가입시 조건을 잘 따져보고 비교해서 위에 소개한 정보들을 참고해서 진행해보시면 보다 알뜰하게 보험 가입 및 보험 납부가 훨씬 저렴해질 것입니다.~

유용한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___^/...


* 본 포스팅은 비대가성 순수 정보성 글 임을 밝힙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