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주 수요일마다 발표되는 연금복권의 추첨시간과 연금복권 발표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함께 알아볼텐데요.



로또 외에도 연금복권도 많이들 하실 겁니다. 각 복권마다 추첨, 발표시간이 다 다릅니다. 연금복권은 수요일 저녁에 이루어지는데요.


2011년도에 만들어진 연금복권은 당첨이 되면 매월 500만원씩 20년동안 지급이 되는 연금형식이라서 한꺼번에 받는것보다 세금도 덜 나가고 당첨확률도 로또보다 높아서 찾는분들도 많습니다. (2.6배 더 높음) 



연금복권 추첨시간


연금복권은 SBS Plus 생방송으로 추첨방송이 이루어집니다.

매우 수요일마다 진행되구요~

수요일 저녁 07시40분이 추첨 및 연금복권 발표시간입니다.

추첨은 추첨방송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되게 됩니다.


연금복권 추첨시간이 지났다면 추첨방송 다시보기 등은 나눔로또에 연금복권 페이지로 가셔서 "추첨안내"메뉴를 가보시면 됩니다.

또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지난 회차를 살펴 볼 수 있어요.



연금복권은 근처 편의점이나 복권판매점,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나눔로또나 모바일 나눔로또 홈페이로 가서 구입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인 구매제한 한도는 10만원이니 유의하시구요. 청소년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복권의 추첨 번호에 맞아 운좋게 당첨이 되었다면 어디로 가서 수령하면 될까요?


당첨금 수령 지급장소는 금액에 따라 다른데요.

- 5만원 이하라면 복권 판매점으로 가서 당첨된 해당 복권을 보여주면 돈을 받을수 있습니다.

- 만약 1억원~5만원 사이라면 농협으로 가시면 되구요. 당첨복권,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 만약 1억원 이상 및 연금식 당첨금이라면 나눔로또에서 당첨확인 한 다음 익일 20일부터 지급이 시작되게 됩니다. 준비물은 당첨복권, 신분증, 통장사본이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연금복권 추첨시간과 그리고 연금복권 발표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당첨이후 필요한 준비물이나 지급장소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찾고자 하는 정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구요. 복권 1등 다들 맞으시고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