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서류나 복잡 절차 필요없이 돈을 빌릴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보려 합니다. 보통 대출하려면 기관 통해서 연락해서 직접 신청하는데요.



은행거래도 그렇고 요즘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쉽고 편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 많아졌습니다. 금융기관 은행이나 업체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바로 가능하면서도 추가 서류를 요하지 않는 대출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무서류라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사항은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하기 위한 공인인증서 또는 나의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요즘 출시한 무서류 인터넷대출의 종류는 일반 은행 및 저축은행, 우리가 알고 있는 캐피탈 업체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은 사실 이런쪽에 있어서 댸출의 승인이 원할하지만 무직자라면 더욱 힘들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상품의 경우는 그런 제약사항이 덜한것이 사실입니다. 단, 신용등급이 높아야하고(좋아야 하고) 연체기록이 없는 분들에게 더욱 유리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우리은행에서 지원하는 위비뱅크 상품들입니다. 모바일 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무직자도 가능) 스마트폰으로 가능합니다. 단, 위비뱅크 앱을 스토어 가셔서 다운받아 이용해야하구요.

대출기간은 1년 또는 1.5년이 되고 한도는 최소 백만원 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1~7등급 사이여야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것도 특징입니다.



이 상품의 금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상품 금리 분포는 최저 연 5.75~최고연9.55까지 입니다. 우대로 0.3%제공을 하고 있습니다(최대)


실제 우리은행 페이지로 가면 현재 날짜 기준 금리아 어떻게 되는지 알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경우는 금일 오월말 신용등급 1등급 기준으로 금리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표 입니다.



그밖에 관련 상품 문의는 전화로 1644-5000번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2. 우리은행 웰리치 주거래 대출


두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직장인 대상 또는 일반 대출입니다.

둘다 우리은행 고객이어야 한점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무직자도 가능한 경우에 대한것이 메인이기 때문에 두 상품 가운데 하단에 보이는 우리웰리치 주거래 통신 관리비 통장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격요건은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어야 합니다. 주거래 고객이라면 무서류로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통신비 및 관리비 전용이므로 이 용도로 쓰는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한도는 백만원입니다. 소액상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인 특징이 있고, 마이너스통장을 통해 한도대출하게 됩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이미지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랄께요.





3. 바빌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 대출


저축은행 상품이므로 금리가 1금융권보다 높고 집행을 하게 되면 신용도에 영향이 갑니다. 다만 승인이 수월한 장점은 있습니다.


무보증, 무서류로 만 22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가능합니다. 약정금리는 19.9% ~ 27.9% 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됩니다. 한도는 100만원 ~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추가 2.0%가 붙습니다.(원리금균등 2년이내로 일때)

서류는 필요없으나 심사과정에서 내용에 따라 추가적으로 서류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필요 준비물은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실제 sbi 저축은행 홈페이지 가셔서 대출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과정들을 살펴보시고 신청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하면 도움되실것입니다.

지금까지 무서류 인터넷대출 방법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고 정리해봤는데요. 관련도움 받으실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에게 어떠한 금전적인 댓가를 받지 않은 순수 정보성 글 임을 밝힙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