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피파3에서 이적 수수료 계산 가능한 계산기 2가지 정보 정리해봤습니다. 바로 웹에서 바로 가기 해서 계산가능한것과 앱으로 아예 설치해서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1. PC버전

따로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아도 바로 아래의 링크로 이동한 다음 계산해보면 됩니다.

링크 참고하면 됩니다. 주소를 복사 한 다음, 주소창에 붙여넣고 이동합니다.

http://solarias.github.io/dnf/FIFAcal.html


그럼 아래처럼 화면이 보이는데 이렇게 보인다면 정상적으로 접속한것입니다.



솔까 수수료문제가 고민인 분들 많을거 같은데요. 생각보다 빠지는게 많으니까요.

위에 계산기 이용해서 수수료 예상되는것 가늠해보고 차액 계산 확인헤보시길 바랍니다.


판매금액 누르고 바로 계산하면 나오고, 할인율 적용해서 받을금액 자동으로 계산되니 사용하기 쉽습니다.


2. 앱 버전

다음으로 피파3 수수료 계산기 앱으로 나온것도 소개해볼까 합니다.

매번 웹사이트 접속 하지 않고 깔려있는 앱으로 수시로 접속해서 계산해볼 수 있지요.



모바일로 바로 이용 많이 할때 참고하면 될듯 합니다.


스토어에서 관련 키워드로 검색하면 계산기가 많은데요.

인기순, 리뷰순 등으로 정렬해서 괜찮은것 받아보시면 됩니다.


왠만하면 계산 잘 되므로 수시로 이용해볼때 이 정보 참고해서 진행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저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여기다 메모겸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저처럼 북마크 하실 분들은 오늘 올려드린 피파3 수수료 계산기 정보 참고하셔서 실제로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랄께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