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가입은 오래전에 하였다. 작년 7월,,?

가입만 하고 구독만 하다가 이번에 시작 해보게 되었다.

진작 했으면 돈을 좀 만졌을지 모른다. 한때 가상화폐 폭등했기도 했고.


나는 일단 관심은 가지는데 바로 시작은 안한다. 다 장단이 있지마는...

먼저 뛰어들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새로 개척하므로 시행착오가 많다.

뭔가 새로 개척할 여유가 없었다.



현재는 고래들의 보팅으로 먹고 사는것 같다.

나름대로의 요령이 없다면 살아남기 쉽지 않다.

그냥 써서는 보팅도 잘 못받고...


기브앤 테이크라고 하지.

내가 먼저 팔로우 하고 댓글 많이 쓰고 먼저 다가가면 또 와준다.

일단 시작할대 가입하고 일주일 정도 뒤에 승인된다.


처음 가입인사를 쓰는게 좋다. 그리고 먼저 선팔 많이 해둘것.

나는 어떤식으로 운영할건지, 나는 어떤사람인지 이런것?

그러면 많이들 와서 보팅 해준다. 댓글도 와장창 달아주고, 알아서 사용법이라던지 여러가지 도움 팁 들을 알려준다.

따라서 가입 글을 잘 쓰는게 좋다.

처음 가입시에는 태그로 kr, kr-newbie, kr-join, jjangjjangman 을 달아둔다.

kr-join은 딱 한번 가입 인사때만 써준다.


이후에는 자기가 알아서 운영 잘 해야겠지...

나도 아직 배우고 있고, 조금씩 틈나는대로 살펴보고있다.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지 고민된다.


아!

보상 받는 유효기간은 일주일이다.

일주일 지나면 보팅해도 돈 안쌓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