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인도에 여러 목적으로 방문하고자 하면 비자를 사전에 발급 받아야 합니다. 해당되는곳은 인도비자 접수 센터로 링크를 통해서 인도비자접수센터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또는 네이버나 다음 에서 센터 이름넣으면 바로가실수 있습니다.

http://www.vfsglobal.com/india/southkorea

비자 실제로 발급하려면 예약하면 더 좋다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요. 실제 사례를 보면 예약하고 안가도 성공한적도 있지만 예약 안해서 실패한적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위에 알려드린 비자접수센터 링크로 가셔서 예약하실수 있고요.

신청서부터 먼저 작성합니다. 다음의 링크로 참고해서 먼저 온라인으로 작성을 하시고요.

http://wing977564.blog.me/220270619015


이제 예약을 통해서 메인 페이지에서 "예약하기" (오른쪽 중앙)를 눌러서 진행 합니다.


페이지가 뜨면 예약하기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중앙에 보이는 링크이고 맨 위에 "예약하기" 혹은 "Schecule appointment"를 클릭)


도시와 신청자수 그리고 타입을 넣습니다. (서울, 1, 일반 / Seoul, 1, General <- 예시)


그 다음 나오는 부분은 칸이 여러개가 나오는데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 비자신청시 발급된 아이디 / 이름 / 성 / 여권번호 / 연락처 / 이메일주소 / 한번더 이메일주소 쓰기 

그리고 그 아래는 보안문자이므로 왼쪽에 보이는 이미지에 나온 문자대로 넣어줍니다.

(보통 한국에서 접속하면 한국어로 나오는데요. 혹시 영어로 나왔다면 위에 정보를 참고해서 넣어주세요)


그다음으로 날짜 및 시간 입력이 있는데 해당 정보 넣어주시고요.

다 작성하면 완료되어 이렇게 먼저 예약을 하시고요.



방문해서 비자 받으시면 되는데요. 

센터 위치는 :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85 하나은행(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28-2)

운영시간 오전 9시~12시 / 오후 2시 ~ 4시 이며 급행비자의 경우 오전만 가능.


준비물 : 여권 및 여권사본(복사), 위 과정대로 예약시 예약완료 확인증 프린트한것, 신청서(센터에서 출력가능), 여권사진2장(사이즈:2x2인치/5x5cm)<- 사진 없으면 근처 사진관이나 센터내에서 찍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통장입금증(이건 미리 준비한다기 보다.... 신청 하고 나서인데요. 비용 지불을 은행에 입금하기 때문입니다. 아래 하나은행 가서 내야 할 돈 입급하고 확인증 받아 다시 와서 내면 됩니다. 직원이 알려줌)

인도비자접수센터 비자 발급 비용은 기본 7만2천600원이고요(6개월). <- 2016년 11월 기준비용

서류 프린트 및 컴퓨터 이용 등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되느 경우 여기에서 더 추가비용을 더 내게 됩니다.

SMS서비스 이용료 천원(의무화로 신청), 컴퓨터 이용 1천원, 사본출력 복사 각 100원씩, 우편으로 받고자 할때 7천원 추가 등이 됩니다.


이렇게 받은 인도비자는 실제 입국시 90일까지 체류 가능하며 비자 유효기간은 접수일 기준으로 6개월입니다.

대행이 아닌 직접 접수시 위 정보를 참고해서 인도비자접수센터를 통한 india visa 발급받기시 도움되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