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인터넷 사용하다 플래시 재생을 필요로 할 때가 있습니다. 인터넷 웹페이지, 동영상, 게임, 프로그램 등 필요에 의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 해야하는데 다운로드 및 설치가 안될 때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류 해결


플래시 플레이어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나 다른 프로그램 자료실에서 받으시면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안된다 하면 자신의 인터넷 연결 상태나, 해당 사이트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것은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받는것 입니다. 아래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해서 주소창에 넣으면 이동이 됩니다.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위 링크로 이동하셔서 해당 플래시 플레이어를 받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크롬 브라우저를 쓰고 계시다면 크롬은 자체 플레이어를 내장 하고 있으므로 따로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



다운로드 화면에서 보시면 선택 옵션 제공이라는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자신의 선택에 따라 체크를 하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그 옆에 보이는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고, 지금 설치 버튼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파일을 받게 됩니다.



만일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류를 해결해서 파일을 받았지만

플래시 플레이어를 이제 설치하려 하는데 설치가 오류가 날때가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안될 때


플래시 플레이어 지우기

 
만일 무난히 이루어진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류가 그런데 정작 설치에서 났다면 그 이유는 설치하다가 에러나서 다시 설치하려니 안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따 언인스톨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깨끗하게 플래시 플레이어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하게 될 것입니다.

https://helpx.adobe.com/flash-player/kb/uninstall-flash-player-windows.html


복사 붙여넣기 해서 주소창에 넣으면 이동이 되는데요.

이곳을 이동하셔서 자신 맞는 OS종류에 따라 파일을 받으시고, 그 다음에 실행중인 웹 브라우저나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여기엔 플래시를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닫으라고 하는데 우린 그런거 잘 모르니까 모두 닫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받은 언인스톨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파일을 언인스톨 시켜주면 재부팅을 요합니다.


그럼 컴퓨터 재부팅이 되고요 그 다음으로

아래를 참고(링크 복사 붙여넣기)하여 다시 플래시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설치해봅니다.


https://helpx.adobe.com/flash-player.html



정리해드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류 정보 도움이 많이 되셧는지요? 오늘은 화요일이네요. 유용한 활용 되셨기를 바라며 요즘 점점 한주 지쳐가는 요일인데요. 이럴때 물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