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즉석에서 사서 바로 확인해볼 수 있는 복권 가운데 스피또라고 있지요. 나눔로또 사이트에도 스피또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긁어서 확인해볼수 있는 방식인만큼 즉석의 매력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지요. 

종류는 500, 1000, 2000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복권 1장의 가격을 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복권이라는게 그렇듯 당첨이 된다는건 하늘의 별따기 잖아요. 저도 당첨된 사례가 5천원짜리 로또 몇장? 인듯 싶어요 ㅠㅠ


본론으로 돌아가 즉석복권 스피또 당첨현황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간다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피씨나 모바일로 바로 접속해보심 되구요.

예상하시는 바와 같이 나눔로또 사이트 가시면 지난 당첨내역 리스트가 보입니다.

아래 주소로 바로 이동해보면 알수 있습니다.

http://nlotto.co.kr/wininfo.do?method=speettoWin



또는 메인 나눔로또 페이지(http://nlotto.co.kr/)에서 중간오른쪽에 스피또 배너가 보일겁니다. 그것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셔도 됩니다.ㅎㅎ

아니면 실제 상단 메뉴에서 "당첨결과" > "스피또"로 이동해도 위 페이지가 보일겁니다.


그럼 아래처럼 현재 날짜기준 지난 당첨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스피또 복권 종류별로 보여지고 있으니 탭을 보시고 해당하는 부분을 선택해서 살펴보면 됩니다. 회차별 최근순으로 1등과 2등 당첨 내역을 볼 수 있구요. 당첨된 판매점 그리고 지급일자, 실물 사진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날짜 기준으로는 지급일자 4월말 2등 등수의 당첨내역이 가장 최근으로 올라와있는것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2등이라도 1억이네요 (아, 부럽다 ㅠㅠ)

해당 당첨 항목에 해당하는 실물보기 링크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바로 실물이 보여지게 됩니다.

아래의 경우는 2등 당첨 복권 실물스캔한것이네요 ㅋ

각 회차별로 판매기한이 정해져있습니다. 지급기간은 판매기한 기준으로 1년가량 됩니다. 그 안에 꼭 돈을 찾아야겠죠?



지금까지 스피또 당첨현황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당첨이 되었다면 지급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첨금이 5만원 아래라면 구매한 판매점으로 가시면 되구요. 이때 준비물은 복권만 가지고 가면 됩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당첨이 되었다면 농협으로 가셔야 하구요. 1억원~5만원 금액은 각 전국 지점의 농협으로 가면 되고 이때 신분증과 당첨복꿘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그리고 1억원 이상 당첨이 되었다면 나눔로또에서 당첨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그 다음 지정된 농협으로 가셔서 지급을 받습니다. 이 경우도 필요한것이 신분증과 당첨 복권입니다.


지금 기한은 복권종이에 표시된 날짜 이내로 찾으셔야 합니다. 만일 이 기간이 지났다면 수령이 안되고 그 금액은 복권기금으로 귀속이 되니 꼭 기간내로 돈을 찾아야 할것입니다.



복권은 성인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청소년은 구매나 당첨금 수령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복권이 반 이상 오염이나 훼손이 되었을때도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당첨되었는지 확인해야하는데 훼손이 되면 확인이 힘들어지기 때문일것이구요.


그 밖에 당첨 원리, 이용방법, 위 당첨현황 등의 정보를 살펴보고자 한다면 나눔로또 스피또 페이지 가시면 더욱 상세하고 정확하게 열람해보실 수 있습니다.

- 게임방법 : http://nlotto.co.kr/game.do?method=speettoGameMethod

- 당첨현황 : http://nlotto.co.kr/wininfo.do?method=speettoWin

- 판매점 조회 : http://nlotto.co.kr/game.do?method=sellerInfoPrint


지금까지 알아본 스피또 당첨현황 정보에 대해서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