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많이 하는 게임중 하나가 오버워치 인데요, 남자친구가 하자고 해서 이 겜 저도 시작하게 됐었어요 ㅎㅎ~~



예전 와우 할때도 정말 흠뻑 빠져있어서 한번 빠지면 몰입하니까 게임 안해야지 했는데... 이것도 재밌더라구요. (그래도 롤은 안했다.)



오버워치가 블리자드에서 나온게임인데요. 플레이 하려면 자신이 이용하는 컴퓨터에서 해도 되고 다른 플레이스테이션 등 게임기에서 해도 되는데요.

저는 제 노트북에 돌리고 있어요.ㅎㅎ 냐하하... -.-a  제 노트북은 아직 쌩썡하니까요(?)


아무튼 컴에 게임 돌릴때는 대개 그래픽이 좀 있다보니까 성능이 좀 딸리는 사양의 컴터는 이용에 제약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아무튼 관련 OVERWATCH PLAY SPEC 정보 찾는분들 위해서 아래 정리해보는 오버워치 최소사양 플레이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함께 살펴볼까 해요.


해당 정보는 블리자드 배틀넷 홈페이지(http://kr.battle.net/ko/)에 가셔서 오버워치 페이지 이동하고 해당 게임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시스템 요구사항) 요구되는 Overwatch system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지 출처 :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7636


위와 같이 오버워치 게임의 컴 사양정보를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이 구분되어 나타나지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최소사양 플레이시 필요한 환경정보는 필수지만 왠만하면 권장사양에 맞는 스펙의 컴터가 좋다는 의미입니다.

보시면 최소 윈도우 7의 64비트 이상이어야 합니다. 윈7 이하의 버전이거나 32비트라면 사양에 맞춰서 업그레이드 꼭 해주시고요. CPU 및 비디오 그래픽카드 스펙 사항도 보입니다. 만약 딸리면 업글 해줘야겠죠~



메모리는 최소 4기가, 권장사항 6기가 이상이어야 합니다. 용량은 30기가 정도 여유분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오버워치 게임 해상도는 최소 1024 x 768 로 요구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게임은 팀 기반의 슈팅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인데요. 이야기 드렸듯 OS환경은 윈 7,8,10 그리고 윈도우즈 64비트여야 하며 최신서비스팩 유지하는것이 필요합니다.

컴퓨터가 아닌 게임기로 이용시에는 플스4, 엑스박스 원에서 돌아갑니다. 오버워치 겜 이용연령은 15세 이용가 게임으로 그 이하의 연령되는 게임 이용이 금지됩니다.




또한 게임하려면 인터넷 온라인에 연결되어있어야 합니다. 대개 이런게임은 다 마찬가지겠지만요. 또한 다양한 언어확장도 지원하므로 이용가능 언어 란에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오버워치 최소사양 플레이 할때 필요한 정보 살펴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즐거운 게임 되시기를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