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문서 편집할때 한글 프로그램으로 작성해야할 일이 많습니다. 체험판 다운을 통해서 실제로 유료로 구매하지 않아도 우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이 가운데 한글 2014 체험판 다운받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열해보고자 하니 유용한 도움 되시기를 바랄께요.


가장 먼저 한글 프로그램은 역사가 꽤 오래되었지요? 울나라에서 제공한 워드프로세서 편집기로, 현재 한글과 컴퓨터에서 이 프로그램을 제작 및 배포하고 있는데요.


한글과 컴퓨터(한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해당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검색하여 무료로 받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개 이러한 유사 프로그램의 무료 다운로드를 유도하며 일부 인터넷 정보 페이지에서는 광고나 해킹 모듈을 넣어서 프로그램을 배포하는곳도 있으니 꼭 주의해주시구요.

그러므로 한글 2014 체험판의 경우에도 그렇지만 공식 홈페이지부터 먼저 가셔서 체험판을 올려놓고 제공중인지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됩니다.


이동주소는 아래와 같은데요. url복사해서 바로 페이지 접속하시면 되겠구요

http://www.hancom.com/





현재 날짜 2016년 6월중순 기준으로 각 한글 프로그램 버전별로 보안패치 다운로드 권고사항이 공지로 떠있는데요.

혹시 정품이나 해당 프로그램 사용중이신 분들은 위 팝업 보시고 패치파일 다운로드 이동하셔서 업뎃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실제 패치 업뎃 이동하면 게시판이 보이고 한글 소프트웨어 버전별로 받을수 있는 게시글이 보입니다.

우리는 체험판이므로 자동업뎃이 된다고 하네요. 체험판은 자동 보안패치 업데이트 이루어지는점 참고하시고요,
만약 그 밖의 버전 사용하신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현재 2016년 6월 기준)


각설하고, 다시 돌아와 한컴 페이지에서 메인 보시면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라고 메뉴가 보일겁니다.
체험판에서 한컴오피스 부분의 아이콘을 눌러서 클릭하여 직접 이동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럼 한컴 프렌지 홈페이지가 열리게 되구요. 왼쪽 첫번째 "체험판 다운로드" 마우스로 올리면 바로 아래처럼 체험판 다운로드 칸이 열리게 됩니다. 여기서 좌측에 있는 한컴오피스 네오 체험판 부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체험판은 해당 기간동안만 (100일) 직접 유료정품 프로그램기능과 동일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만약 뷰어만 하겠다고 하면 한컴 뷰어를 직접 받아서 쓰시면 되겠구요. 뷰어도 마찬가지로 무료이고, 기간제한은 없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눌러 계속 진행하게 되면 아래처럼 로그인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여기서 직접 계정 로그인해서 한글 2014 체험판 다운받기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이 아직 안되었다면 회원으로 등록해주시면 되구요. 무료이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정리해본 한글 hwp 2014 및 체험판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한컴서 정식으로 체험판 제공하는것은 한컴네오라는 이름으로 체험판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