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작년에 새로 생긴 광명 이케아를 가면 사람도 많지만 볼거리도 참 많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음식도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는데 평일보다는 주말이 사람이 더 많았던 것 같고 주차장도 꽤 컸던게 생각납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연말시즌이라 소품이나 인테리어 등 볼거리가 많을 때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제가 사는 곳은 광명이라 근처에 살아서 가구나 인테리어 같은것도 참고할 겸 가끔 가곤 하는데요.

 

다른 대형마트처럼 이케아 휴무일이 있는지, 그리고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휴무일


이케아의 쉬는날은 음력 설날 당일과 추석 연휴 당일에만 쉰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1년중 2번만 쉬고 나머지는 오픈되어 있다고 봐야겠죠?


이케아 영업시간

흔히들 이케아는 다른 대형마트 처럼 24시간 운영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24시간 오픈이 된 것은 아니구요, 따로 오픈과 클로징 시간이 있답니다.


이케아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12시간 운영)


참고로 레스토랑은 좀 더 이르게 오픈해서 좀 더 이르게 닫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운영시간 : 오전 9시반 ~ 오후 9시반 (12시간 운영)


광명 이케아 24시간 오픈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위에 기재한 운영시간 참고해서 운영 시간대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이르거나 늦은 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좀 적더라구요.

다만 늦은시간 쯤 가면 일일 채워넣는 재고 물량이 빨리 소진 될 수 있어요. 최저가로 내놓거나 한 인기 상품의 경우에는 당일 빨리 떨어지는 경우도 간혹 있다 하더라구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동하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ikea.com/kr/ko/store/gwangmyeong/indexPage



이케아 와이파이 접속방법

아울러 이케아에서는 무료 아이파이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이케아 와이파이 접속법 : 와이파이 명 'IKEA Wi-Fi'으로 잡으시고, 이미 등록한 이케아패밀리 카드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다음에 다시 접속 시 자동으로 와이파이에 접속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바랄께요.



이케아 위치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에 위치한 이케아의 위치입니다.



  • 신주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14352) 
  • 구주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00


* 다음 지도 이동 >> http://place.map.daum.net/23121637

* 네이버 지도 이동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6132719


자가용으로 이동할때 네비게이션을 위 주소로 찍고 오시면 될 듯 하네요.

참고로 이케아는 광명역 KTX 및 광명 코스트코 인근(걸어서 10분)에 있으니 길 찾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랄께요.


지금까지 이케아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