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매달 빠져나가는 돈이 만만치 않죠?? 월급이 들어와도 퍼가요 퍼가요 하면서 모조리 다 빠져나가니까요 ㅠㅠ



아파트에 사는 분들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사항 가운데 매달 빠져나가는 관리비가 생각보다 부담이 되실거에요. 저도 예전에 빌라나 연립에 살다가 아파트로 이사오니 관리비가 ㄷㄷ


그밖에도 매달 카드값도 나가고, 대출을 받았다면 상환금에, 월세로 세를 들었다면 매달 월세비 빠져나가고, 가스비, 수도세, 전기세 등등...



원래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법은 계좌이체, 신용카드 등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가운데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관리비가 결제되었지만 최근에 신용카드로 납부하는 길이 막혔었는데요.


이유는 아파트 관리비 대행업체와 카드사 사이에 수수료와 관련되어서 이런저런 복잡한 일이 있었나봅니다. 그래서 신용카드로 결제가 막혔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최근에 집에 들어보다가 아파트 우편함에 전단지가 꼽혀있는걸 봤는데요. 신한카드로 자동이체 납부가 가능하다고 써있더라구요.



보니까 이게 최근에 생긴듯 하구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4월 30일까지 인데 이제 보름 남았네요^^; (날짜 안에 신청하면 되는데 기준이 자동이체 신청 후 확정기준이라고 하니 만약 생각있으신 분들은 서두르는게 좋겠네요)


아파트 관리비 신한카드로 자동이체 납부 재개 이벤트라고 해서 자동이체 신청하면 3만원 최대로 캐시백한다고 합니다.

신규 이체 신청하면 1만원을 주고, 만일 아이행복패키지를 신청한다면 3만원을 캐시백 해준다고 합니다.


둘다 하더라도 중복적용이 안돼서 최대 3만원까지만 주는듯 하네요.

또한 신한카드를 통한 아파트 관리비에 대한 자동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첨부해드린 사진 한번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다만 모든 아파트가 적용되는것은 아니고 일부는 안될수도 있다고 해요.

자신이 사는 아파트가 신한카드로 카드납부 가능한지 문의해봐야할것 같아요.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가보니까 이에대한 이벤트 전용페이지가 보이네요.

https://www.shinhancard.com/conts/person/event/event/1296787_14937.jsp


그리고 신청 및 자세한 정보에 대한 사항은 이곳을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https://www.shinhancard.com/conts/person/napbu/apartbill_pym/apartbillGuide.jsp


참고하시길 바라겠구요.

지금까지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추가로 앞서 위에서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에 대해 적어봤는데요


예전에 저도 관심있어서 알아본건데요. 특징이 연회비가 없는것입니다. 육아를 위한 보육비 지원이나 다른 할인혜택도 준다고 합니다. 

연회비가 무료니 가입해봐도 나쁠것은 없어보입니다.

뭐든 그렇지만 가입시에는 약관이나 정보에서 깨알글씨들을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주의사항이나 유의사항측면으로 정보들 꼼꼼히 살펴보시고 현명한 판단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소개해드린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법 잘 참고하셔서 가계에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가뜩 요즘 경기도 안좋고 빠져나가는 세금도 많고 (월급은 안오르고ㅠㅠ) 한데

각 서비스마다 제공하는 혜택들 정보들을 잘 캐치해서 한푼이라도 아끼는 방법도 참 좋을것 같아요.


그럼 늘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에게 어떠한 금전적인 댓가를 받지 않은 순수 정보성 글 임을 밝힙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