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집에서도 배달시켜 먹을수 있는 서비스가 패스트푸드도 적용해서 시행하고 있는데요. 롯데리아도 마찬가지로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직접 접속하거나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그곳에서 어플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만일 주문을 대량으로 한다거나 주문 이후 취소 및 변경,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면 전화문의하실때 전화연락 할수 있는 롯데리아 홈서비스 번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 전화번호 : 1600-9999

위 번호로 연락해서 문의나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밖의 주문시 유의 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온라인 주문시 당일만 가능하며 결제금액이 최소 9천원 이상이어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특정제품의 경우는 제외)


주문은 12개까지 가능하며 디저트나 음료는 제외한 숫자입니다.

대량 주문은 위에 알려드린 1600-9999 번호로 전화해보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홈서비스 앱으로 주문시 다음의 절차를 읽어보시고 주문과정 진행하면 됩니다.




요약하자면 맨 처음 주문하려고 할때는 롯데 패밀리 통합회원가입에 동의해야하지만 비회원인증후 주문은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주문시 당일배달부분만 가능하고, 예약주문은 현재시간 +2시간 이후 가능하며 그밖의 안내사항은 온라인 웹으로 주문시의 안내사항과 동일합니다.


주문전에 간단히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금까지 알아본 롯데리아 홈서비스 번호와 유의 사항, 그리고 사용법 간단히 정리해드렸는데요.

직접 주문해서 배달시켜보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