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전통시장 이용할때 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데요. 온누리 상품권이 그것입니다. 이 상품권으로 사용할수 있는 가맹점 정보 알아두면 실제로 시장에서 사용할때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는데요.



전통시장통통 이라는 웹사이트로 이동하면 그곳에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정보를 알려줍니다. 실제 이동해보시고 내 집 주면에 위치한 시장 또는 가맹점 정보를 알아두세요.


웹사이트 주소는 아래의 링크를 보시고 가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sijangtong.or.kr/nation.do

위 사이트로 가면 메뉴에서 세번째 항목에 해당하는 "온누리상품권" > "가맹점포찾기"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내 사는 집 근처 지역명 선택하면 바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의 정보를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부평 근처 가맹점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처럼 선택해보시면 되겠죠.



이때 점포명을 시장명으로 하거나 또는 점포명, 품목명으로 원하는 옵션으로 자신이 지정하여 검색해보셔도 되겠구요.


또 선택 사항 가운데 종이 또는 전자 항목이 있는데 종이는 상품권 종이로 된것을 가맹점으로 방문해서 쓰는것이며 전자는 전자 온누리상품권을 가맹점으로 방문해서 사용하는것입니다.

참고하시기를 바랄께요.

검색해보면 위처럼 팝업으로 가맹점 정보 (상호명, 주소, 연락처, 취급품목 등)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정보 공개관련으로 모자이크 처리하니 양해바랍니다.)




▶ 그밖의 관련 도움 글.. 


오늘 정리해드린 온누리상품권 정보글, 여러분께 이해가 잘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직접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찾아보시면 어렵지 않을듯 하네요.

그리고 키워드 넣을때 좀 더 구체적으로 넣으면 더 잘 검색될것입니다. 보편적인 단어 넣으면 너무 많이 검색될수 있습니다.

==> 상호명을 구체적으로, 예)빈대떡 등


이상으로 정리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찾기 정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_^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