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요즘같은 불황엔 복권이 그나마 희망이 되어주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로또가 있고 연금복권, 스피또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그 가운데 연금복권의 경우 1등 당첨이 되면 일시급 지급이 아닌 20년간 나눠서 연금형태로 지급이 됩니다.
 
한번에 받지 않고 나눠서 꾸준히 20년간 받게 되니 안정된 생활 영위가 기본적으로 보장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 저녁마다 발표되는 연금복권 실수령액은 어떻게 되는지 당첨금액 정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은 1등부터 7등까지 있습니다. 주어진 번호가 몇개나 일치하는지에 따라서 등수가 정해지고, 그 등수에 따라 당첨금이 다릅니다.
 
 
물론 등수가 높을 수록 당첨금 또한 크다 볼 수 있습니다.
 

 
 
1등은 월 500만원이 20년간 지급됩니다.
 
2등부터는 분할이 아닌 일시불 당첨금 받을 수가 있는데요.
 
2등은 1억 지급합니다. 번호 총 4명에게 돌아갑니다.
3등은 천만원 지급됩니다.
4등은 100만원, 5등은 2만원, 6등은 2천원, 7등은 천원 지급되니 참고하세요.
 
이번 제 276회차 당첨결과 기준 나눔로또 공식 홈 에서 가져온 연금목권 당첨금 정보입니다.
이번 당첨결과 번호때문에 기준이라고 말씀드린것이구요. 현재로선 당첨금이 공통입니다. (다음번에도 이 지급금액은 동일 적용)
 
연금복권 실수령액은 위와 같구요. 이 당첨금은 지급기한이 존재하는데요.
기한이 지나면 찾을 수 없습니다.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니 기한내에 꼭 찾으세요.

 

 

참고로 1등은 주어진 번호가 일치하면 되겠고요.
2등은 좀 헷갈리실수 있는데 아믕의 2등확인방법 정보 참고해보세요.
 
 
당첨이 만일 되었다면 실수령액 받고자 할때 다음의 지급장소로 가셔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5만원 이하 당첨금이라면 복권판매점 가셔서 당첨된 복권보여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1억원 ~ 5만원 사이라면 농협은행 각 지점 방문하여 신분증과 당첨복권을 보여주고 수령합니다.
 
만일 당첨액이 1억원 이상이거나 1등 연금식 당첨금이라면 실제 나눔로또 측에 공식 확인절차 거친 다음 방문 하고 익일 20일부터 연금지급이 됩니다.
 
이때 필요준비물은 당첨복권과 신분증, 통장사본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청소년은 복권 구매 또는 수령이 금지됩니다.
또한 복권의 반 이상이 훼손 또는 오염되었거나 번호 식별이 불가능할 경우 이 또한 당첨으로 인정이 안되니 보관시 유의해주세요.
 
지금까지 정리한 연금복권 실수령액 정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