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오늘은 가전제품 중에 무선 청소기로 유명한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지점 찾기 방법과 대표전화를 알려 드릴까 해요. 무선 청소기 같은 경우에 배터리 수리나 배터리 교체 건이 굉장히 많은데 그래서 이런 부분 때문에 서비스 센터에 정보를 찾고자 하는 분들이 많으실걸로 생각됩니다.

사이트 주소로 이동을 하시면 고객센터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기본적으로는 faq라고 해서 각 제품의 카테고리마다 자주 찾는 질문들을 모아 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전화하기 전에 이 부분을 먼저 확인 하셔도 됩니다.

 

다음으로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은 해당 위 고객센터 페이지를 조금 내리시면 서비스센터 찾기란이 보입니다 :)

여기서 내가 찾고자 하는 지역을 입력하시고 찾기 버튼 누르면 인근 내가 입력한 지역에 대한 서비스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여러 군데 위치한 서비스 센타가 있기 때문에 가까운 지역을 검색해 보시면 되고

 

혹은 왼쪽에 보이는 지도를 클릭 해서 내가 살고 있는 광역시 선택한 다음 그 안에서 찾아 보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내 집 근처에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만약에 대구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를 찾는다고 하면 지역의 선택하는 부분에서 대구를 선택하면 되겠죠? 그러면 대구만 선택했을 뿐인데 다섯 개 정도가 검색 되었다고 나옵니다.

 

이 안에서 시군구 선택을 하셔도 되고 아니면 다섯 개로 나온 검색 정보들 중에서 원하는 부분을 확인하시고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찾으면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지점 이름과 주소 등의 위치, 그리고 전화번호와 같은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이 정보를 확인하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전화 번호 나온걸로 연락해서 물어보셔도 되고, 함께 주소가 적혀 있기 때문에 직접 운영 시간 안에 방문하셔서 서비스를 받아 보시면 됩니다.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돋보기 아이콘 상세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팝업창으로 상세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이 점을 참고하셔서 궁금한 부분이 있는 분들은 잘 해결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 1566-1238입니다. 이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6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에 경우에도 운영을 하는데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까지이고 그 외의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 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