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전국적으로 많이 위치해 있는 없는것 없는 다이소, 주말에 특히 일요일 문 여는지 그리고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금일 정리하는 글 보고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보통 오전 10시 밤 10시까지 평균이지만 매장마다 시간이 다 다릅니다.

제가 사는 동네 매장은 10시반까지 하더라구요.


따라서 내가 가고자 하는 매장의 정보를 먼저 캐치해서 직접 그곳으로 연락해보거나 웹사이트 가셔서 그 매장의 연락처를 검색해서 전화해보시면 다이소 일요일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장 연락처를 모른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첫번째로 아래의 웹사이트 다이소 홈페이지로 먼저 이동합니다.

http://www.daiso.co.kr/

메뉴에서 “스토어”를 선택해주십니다.

 

그러면 바로 뙇 “매장검색” 페이지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검색바에 매장명 단어를 입력하여 찾아보세요.



위 이미지 처럼 매장검색 입력 란에 검색어 넣어 바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강남구 삼성동” 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처럼 바로 관련된 매장의 정보들이 리스트화 해서 보여집니다.

이 경우는 3개의 매장이 검색되었습니다. 이미지 첨부에는 매장정보만 보이는데 이 부분은 페이지의 하단에 나타난것이고 그 위에는 해당 매장 위치가 지도에 스팟으로 콕콕 찍혀져 있습니다.


위치가 궁금하다면 지도 영역 보시고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다이소 일요일 영업시간 알아보려면 각 표시된 매장의 정보에서 기재된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일요일 몇시 열고 몇시에 닫는지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일요일, 토요일, 공휴일, 평일 할 것없이 다이소는 365일 문 왠만하면 오픈하므로 시간정보만 잘 알아두시면 됩니다.

너무 일찍 가거나 너무 늦지 않는 이상 왠만큼은 열려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 정리해드린 다이소 일요일 영업시간 정보 찾기 방법 여러분들께 가이드가 되었음 합니다.

늘 행복한 나날 되시구요, 읽고 계신 날짜가 주말이라면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_^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