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통신사 케이티 상품 쓰는 분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올레 포인트가 주어지는데요, 다른곳도 마찬가지지만 올레도 또한 여러가지 생활속 가맹점이나 여타 서비스 이용시 할인이나 무료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


이부분 잘 모르고 계신분들은 주어진 포인트 활용 못하고 시간지나서 포인트 소멸해버리곤 하는데 이 기회에 올레 포인트 사용처 정보 잘 알아두셔서 일상 속에서 현명한 소비생활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은 이번달 기준으로 올레 공식사이트에서 알려주는 최상위 10개의 올레 포인트를 가장 많이 사용한 제휴사 목록입니다. 이 정보는 월초에 갱신됩니다. 



가장먼저 지에스25의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되는 1위에 꼽혔는데요(이번달 기준) VIP, 일반 모두 기본 15% 할인이 됩니다.



편의점 자주 이용하실 텐데요. 구매마다 올레 멤버십 카드 보여주면 됩니다. 단, 일1회만 가능하며 한도는 할인 적용 최대 20만원까지 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정보 살펴보시면 됩니다.



영화 관람시에도 올레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VIP고객은 영화 무료입니다. 단, 케이티 멤버십 앱이나 웹으로 예매해야 적용이 됩니다. 월1회 연 12회 까지만 가능합니다.

일반의 경우 최대 8천원까지 할인되며, 이 경우는 동반1인 포함시 기준입니다.

그밖의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미지 정보를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소개하는 올레 포인트 사용처는 스타벅스 입니다. 많이 방문하는곳이기도 한데요. VIP멤버십 이용자라면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가 무료입니다. (아이스는 제외)

그 외 일반인의 경우 사이즈업이 가능합니다. 물론 포인트는 할인/무료 금액만큼 차감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VIP 차감시, 3600원이 빠집니다. 월 1회만 가능합니다.

전 고객 모두 음료 사이즈업 됩니다. 이용할때 제시하고 혜택받으면 좋을거 같구요. 이때 주 1회 1개 음료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포인트 500점이 차감됩니다.



그 외에도 현재 날짜기준 총 68개의 올레 포인트 사용처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올레 공식홈으로 가셔서 메뉴에서 "멤버십" > "DOWN(할인혜택)" > "제휴서비스 할인"으로 이동해보시길 바랍니다.


제휴사 외에도 통신서비스, 단말 및 액세서리 할인도 올레 point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 소개한 올레 홈페이지 이동하셔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정보들,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생활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정보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늘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