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아이스크림 먹으로 배스킨라빈스 많이 가시죠? 전국에 곳곳에 위치해있는 이곳 방문하려 하는데 운영시간 외의 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헛걸음 하게 됩니다.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및 매장위치 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1시까지 (일부 매장 제외)




대부분 매장이 위의 영업시간을 지키고 있지만 일부 점포는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정확히 알고자 한다면 해당 매장에 대한 정보 검색을 통해서 영업시간 정확히 알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서 메뉴에서 "STORE" > "매장찾기"를 통해서 이동후 살펴보셔도 됩니다.



바로 지도와 함께 지역 선택 또는 매장명 바로 검색이 가능한데요.


다음의 링크로 이동하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단, 이후 홈페이지 리뉴얼 시 주소가 변동될 소지는 있습니다.)


http://www.baskinrobbins.co.kr/store/map.php


매장찾기에 지역 선택하거나 아래 키워드로 넣어서 검색하시면 되구요.

 


예를들어 강남중앙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검색결과가 나왔다면 아래처럼 보이게 됩니다.


이 매장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주소 위치 전화번호도 함께 나오고 있으며 하단의 more를 누르면 더욱 자세한 매장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다음과 같이 강남중앙 매장의 정보가 보이는것 알수 이습니다. 딜리버리라던지,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스페셜메뉴에 대한것도 살펴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아본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및 위치 검색 방법에 대한 정보 여러분들 참고되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늘 행복한 나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