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들어둔 분들, 평소에 운전하다가 갑자기 자동차에 문제가 생기거나 멈추거나 등등 여러가지 고장 등의 긴급한 일이 생겼을때 삼성화재 쪽으로 긴급하게 출동연락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때 연락해야하는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정보 및 그밖의 관련 사항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588-5114
전화 거시고 나서 ARS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2번은 고장신고, 사고접수의 경우 1번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깔고 앱에서 연락해보셔도 똑같이 작동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뉴 : 보상서비스 선택)
아래 스크린샷은 안드로이드 앱에 대한 설치화면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am.myanycar.samsungFire
만일 설치하고자 한다면 위 링크로 이동하여 다운받아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애니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1년 가입시 연간 6회에 한해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중형화물승합 특약의 경우 연간2회로 제한됩니다.~
다음으로, 실제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통해 연락하여 신청 부터 시작해서 출동까지 과정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먼저 위 전화번호로 연락합니다. 2번 누르면 긴급출동 연락됩니다.
전화하여 현재 자신의 자동차 상태 및 현재 위치를 알려줍니다.
2. 고객센터에서는 이를 접수하여 현재 위치와 가까운곳의 협력업체로 연결해줍니다.
3. 그러면 가까운 위치의 고장출동기관에서 위치 파악 및 장비를 가지고 출동하여 오게되고 현재 차량의 상태를 점검하게 됩니다.
==> 자동차 견인, 타이어교체, 잠금장치 해제, 비상급유, 비상구난
자세한 사항은 위 이미지에 나타난 도표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그밖의 관련 도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