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안녕하세요. 원하는 야구경기를 인터파크에 가서 예매하는 방법과 유의 사항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 가능한 팀은 3곳 입니다.

- 넥센 히어로즈

- 두산 베어스

- LG 트윈스


세 팀 모두 인터파크 가셔서 원하는 날짜와 좌석을 지정하고 예매진행 하시면 되겠구요. 아래에 각각 팀에 대한 링크를 걸어보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 넥센 히어로즈 경기예매 : http://me2.do/Fm8jhL8N

- 두산 베어스 경기 예매 : http://me2.do/xDilSfsz

- 엘지 트윈스 경기 예매 : http://me2.do/51Eq1kaq


각 링크로 가셔서 로그인 하고 원하는 경기를 선택합니다. 예매법과 유의사항에 대해 넥센 기준으로 정리해봅니다. 다른 경기도 마찬가지이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실제 넥센 히어로즈 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 페이지 입니다. 예매가 가능한 경기들의 목록이 임박한 날짜의 경기 순으로 보입니다. 날짜와 시간, 장소가 보이구요. 각 항목의 우측에 보이는 "예매하기" 버튼을 눌러 예매를 계속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버튼 색에 따라서 예매가능여부를 알수가 있는데요. 위처럼 붉은색이면 현재 예매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반면 아래와 같이 민트색으로 버튼이 나온거라면 아직 판매예정으로, 해당 날짜와 시간에 오픈예정이라는것 입니다.


검정색 표시는 예매가 마감되었다는 의미 입니다.


인터파크 예매시에는 자동배정과 좌석선택 예매를 제공 하고 있는데요. 자동배정으로 지정했다면 시스템에서 좌석을 자동으로 지정합니다. 좌석선택은 자신이 좌석을 직접 선택하는것입니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 결제수단 여러개가 있습니다. 만일 빠르게 선착순 예매하려고 한다면? 미리 결제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예매시작전에 결제모듈을 최신상태로 업데이트 해두는게 좋습니다. 또한 결제는 크롬보다 ie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하셔야 합니다.


이제 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가 완료되었다면 티켓은 모바일티켓으로 받거나 현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습니다. 


우편 등 종이티켓은 날라오지 않구요. 만약 모바일 티켓 으로 체크했다면 인터파크 모바일 티켓 앱과 연동되어 그곳에서 티켓을 확인할 수 있고, 실제 야구장 입장시에 폰에 티켓화면을 보여주면 됩니다.




예매는 경기당일 경기시간 4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현장의 경우 경기 당일 2시간전부터 시작됩니다.

1번에 10장까지만 예매가 가능하며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수수료는 장당 500원, 그리고 모바일 예매로는 장당 800원이네요. 전화예매는 좀 더 비싸서 수수료가 1000원이 듭니다.

수수료도 무시할수 없는 부분이므로 예매 수단을 고려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정이있어 예매 내역을 취소하고자 한다면 수수료가 들 수 있는데요. 예매당일 취소시에는 수수료가 안붙습니다. 허나 그 다음날부터는 예매금액의 10%가 수수료로 부과되니, 취소하려 한다면 가급적 당일 예매취소가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