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웹사이트 여러가지 이용시 때에 따라서 보안 프로그램이나 여러가지 다른 프로그램 설치를 요하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것은 k-defense r6 이라는 키보드 보안을 위한 전용프로그램으로 만약 해당 목적이 담긴 용도를 사용할 일이 없다면 평소 삭제해두는것도 컴퓨터 관리측면에서 좋을 것입니다.


나중에 사용할 때 자동설치가 될 테니까요. 사실 잘 모르면 이거 꼭 지워야 하나? 지우면 큰일 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텐데요. 


이 프로그램을 깔 때 보통 결제나 금융시 이용하게 될텐데 그런 업무를 자주 보지 않는다고 하면 평소 삭제해두어도 무방합니다.



이런 계열의 프로그램들은 여러가지가 있기도 하고 또한 그냥두면 아무래도 컴퓨터 용량도 잡아먹고 메모리 상주하여 느려지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대부분 이런 계열의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부팅후 시작될 때 자동으로 실행되는 경우가 많은것도 이유가 될 수 있겠지요.


윈도우 사용자는 이런 프로그램 관리가 가끔은 필요한 듯 합니다. 


먼저 컴퓨터에서 제어판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추가 제거 항목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되겠고요.


여기서 k-defense r6 이라고 된 프로그램을 제거 해주면 끝나는 것 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어렵지 않으므로 정리해드린 과정 정보 참고하시고 바로 해결 보셨으면 하네요.



정확한 명칭은 위에 보이는 이미지 대로 k-defense r6 : Anti-keylogger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킹즈 인포메이션 앤 네트워크라는 회사에서 제작한 툴 입니다.


오른쪽 마우스 클릭해서 제거 선택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목록에서 너무 많아서 이 프로그램 찾기 힘들다면 이름의 맨 앞자부터 차례대로 눌러보고 찾으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명은 k부터 시작하므로 k부터 눌러보시면 되겠지요.


이렇게 해당 프로그램 제거 후 컴퓨터 재부팅까지 마치면 원하는 제거 과정이 완료가 됩니다. 이용에 참고 해주셨으면 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다음 번에 또 다른 유용한 정보 들고와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시고, 항상 좋은 일 함께 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