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네이버 프로모션 통해서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을 가입해서 초 저렴 상품으로 이용중인데, 연결한 신용카드를 없애버려서 어느날 미납요금이 되었다는 문자를 통보 받았다.

그래서 이 정보를 변경하고자 연결된 링크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시도했으나 존재하지 않는 정보라고 나와서 당황..쓰..

 

일반 유플러스 아이디가 있음에도 유플러스 알뜰모바일과는 별개인지 상품 가입 정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만 나올 뿐이었다 ㅠ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유플 알뜰모바일 홈페이지가 존재했고, 이곳을 이동해서 로그인 시도 했으나 회원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했다. 생각해보니 웹으로는 가입을 하지 않은듯.. 어쨌든 나는 결제 정보를 변경해야 했고, 전화를 걸어보기로 했다. 전화로 하니까 단번에 끝!!

- 10% 적립 요금제(네이버 페이) 유플 알뜰모바일 페이지 https://npay.uplussave.com/prtn/npay/index.mhp

 

10%적립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가 개통을 진행합니다. ※ 셀프개통은 셀프개통 가능시간에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만 19세 미만) 또는, 외국인은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가 개통

npay.uplussave.com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 홈페이지의 하단에 적혀잇었다.

1644-5353 번호로 전화 하면 된다. 핸드폰으로 위 번호 누르면 바로 걸린다. 다만 유료이고, 점심시간은 12~오후 1시이므로 이시간을 제외한 평일의 9시부터 6시 사이에 전화하면 된다.

 

나처럼 납부 방법이라든지 결제 수단 변경 외에도 요금제 변경이나 기존 고객 이용중 연락할일이 있다면 위의 정보로 상담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화 하면 나의 생년월일 6자리를 먼저 누르라고 한다. 그러면 바로 내 이름을 불러주면서 정보확인을 한번 더 한다.

그리고 각 서비스 이용에 해당하는 번호를 안내하니 그걸 듣고 맞게 누르면 된다. 나는 안내한 내역에 없어서 0번을 바로 누르고 상담사와 통화하여 나의 결제 수단을 다른 신용카드로 변경하였다.

 

미납요금이 있었기 때문에 다음달 결제되는건 아니고 이틀후 결제된다고 안내 되었다.

 

추가로 이 외에 신규 개설 개통관련 문의는 위 번호가 아니라

1670-0283 번으로 연락해야 가능하다고 한다. 마찬가지로 유료이며 점심시간을 12:30~13:30이니 이 시간을 제외한 평일 9시 부터 저녁 6시 사이 전화하면 실패없이 원하는 문의사항을 가지고 상담원과 통화할수 있을듯하다.

 

지금까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정보를 정리해봤는데, 경험삼아 메모용으로 기록했는데 궁금한 분들이 있을까봐 적어봅니다. 저처럼 가입정보 없어서 전화번호 찾는 분들께 헤맬일없었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