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연말선물로 왔다갔다 하는 올해, 선물 받은 스타벅스 실물 카드를 내가 쓰고 있는 스타벅스 앱에 등록하는 방법을 실제 수행하면서 이곳에도 정리해봅니다.

 

원래 다른 글 찾아보면 스타벅스 앱 예전 버전 기준이라 인터페이스가 달라서 좀 해맸는데 다음과 같이 스타벅스 카드 앱 등록 진행하면 실패 없이 완료되십니다.

 

우선 로그인 된 상태의 나의 스타벅스 앱 화면에서 가장 아래의 메뉴에서 "Pay"라는 두번째 아이콘을 선택

 

 

다음으로 다음과 같이 나오는 화면에서 가장 상단의 우측의 리스트 아이콘을 터치하여 들어갑니다.

 

 

그러면 이미 등록된 나의 스타벅스 카드 내역이 나오는데 여기서 스타벅스 카드 앱 등록을 새로 하기 위하여 우측 상단의 + 아이콘을 터치하여 진입.

 

그 다음은 캡처가 보안 상으로 막혀 있어 첨부하지 못하였지만, 실물 카드에 쓰인 16자리의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카드상에 스크래쳐로 가려진 부분을 벗겨낸 스타벅스 카드 등록 핀번호 즉 pin 번호 8자리를 입력한다.

 

 

 

차량번호 입력란도 있는데 나는 이용하지 않을거니까 패스~

또한 이렇게 실물카드를 앱에 입력했지만 그렇다고 실물 카드 효력이 없어지는것은 아니다. 둘다 앱 및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실물만 써도 되지만 가지고 다니 못할때도 있고, 앱에 등록 안하면 앱 사용하면서 주는 혜택을 받기 쉽지 않으니..)

 

카드 고유의 번호 및 카드 명도 입력하고 저장하면 바로 해당 카드의 금액이 충전되며 앱 상에 나타나게 된다.

나는 카드명을 그냥 크리스마스에 받았고 카드 모양도 그래서 위 처럼 적어보았다 ㅋㅋ

따라하면 스타벅스 카드 등록 오류 없이 바로 가능하므로 스타벅스 카드 앱 등록 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위 처럼 해보심 정상적으로 완료 되실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