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킴스클럽 많이들 가시죠? 이곳은 식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파는 매장인데요. 저도 가끔 들르게 되는 곳인데요. 뭔가 살 것이 있거나 장 보러 가실 보통 운영되는 영업시간이나 킴스클럽 휴무일에 대해 궁금하실겁니다. 24시간 인줄 알고 늦은시간 갔다가 굳게 닫힌 문을 발견한다던지, 모르고 쉬는 날에 갔다가 허탕치고 발걸음 돌리면 안되니까요. 

이곳은 서울 뿐 아니라 수도권, 지방 등 여러군데 지점이 있는데요~ 모두 운영시간이나 휴무일이 동일하게 운영되지는 않구요. 조금씩 다릅니다.

 

킴스클럽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해 보시려면 해당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맨 하단에 있는 킴스클럽 소개 메뉴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아래와 같은 웹 페이지가 보이게 됩니다. 킴스클럽의 전체 매장 안내에 대한 곳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가고자 하는 지점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정보가 나옵니다.

 

이 가운데 예시로 몇 가지 매장을 들어가 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있는 광명시 킴스클럽 철산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킴스클럽 철산점은 철산역 바로 있구요 2001아울렛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전 0시(자정)/총 14시간 이며, 휴무일은 없네요.

대표전화는 02-2681-2001 입니다.

 

 

그럼, 경기 분당에 있는 킴스클럽 야탑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어떻게 될까요?

 

킴스클럽 야탑점은 분당선 야탑역 3번 출구 인근 NC백화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오전 0시(자정) / 총16시간 이며 야탑점 또한 휴무일은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는 031-780-3000 이니 더 궁금한 사항은 위 번호로 연락해 보면 될것 같습니다.

 

강남점의 경우는 어떠할까요?

 

뉴코아 아울렛 건물에 있는 강남점은 근처에 7호선 반포역,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3호선 잠원역 인근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 오전 0시(자정) / 총16시간 이며 휴무일은 매월 2/4째주 일요일 휴업을 합니다.

대표전화는 02-530-5000번 이니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각 지점별 킴스클럽 휴무일 및 킴스클럽 영업시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킴스클럽 지점별 안내 페이지http://www.ekimsclub.com/about/info.aspx

 

이상으로 킴스클럽 영업시간 및 휴무일 살펴보았는데요

정리하자면 각 매장마자 영업시간은 조금씩 다른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무일은 강남점을 제외하면 모두 연중무휴로 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