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패스트푸드점들도 배달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외에도 파파이스 또한 배달 홈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서비스처럼 배달지를 입력하고 메뉴를선택하고 주문하면 목적지로 배달해줍니다.


주문가능시간, 연락처, 그밖의 유의사항 등에 관해서 정리해보았으니 궁금한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ㄴ다.




주문방법은 웹이나 앱, 전화연락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파파이스 배달 전화번호 : 1833-8825




앱으로 주문하고자 한다면 다운로드 방법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use_popeyes_beadal&hl=ko


또는 직접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폰번호 넣으면 다운로드 가능 주소를 보내주게 됩니다.

http://home.popeyes.co.kr/homeservice/center.fuse


가맹점이 여러군데인데 지점별로 배달가능시간이나 최소금액이 다를수 있습니다.

전화 연락시 원하는 위치 파파이스 지점 이야기 하고 배달가능여부나 주문가능여부를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파파이스 딜리버리 주문시, 메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home.popeyes.co.kr/homeservice/home.fuse





오늘 정리한 정보들, 많은 참고가 되시길 바라겠구요. 파파이스 딜리버리 홈서비스 전화번호, 주문가능시간 정보 보시고 편리한 이용 되었기를 바랍니다. 본 글은 순수한 정보 포스팅입니다.


다음번에 또 다른 생활속 유용한 정보들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