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삼성화재 들어둔 분들, 평소에 운전하다가 갑자기 자동차에 문제가 생기거나 멈추거나 등등 여러가지 고장 등의 긴급한 일이 생겼을때 삼성화재 쪽으로 긴급하게 출동연락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때 연락해야하는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정보 및 그밖의 관련 사항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588-5114


위 번호로 연락해보세요.

전화 거시고 나서 ARS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2번은 고장신고, 사고접수의 경우 1번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깔고 앱에서 연락해보셔도 똑같이 작동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뉴 : 보상서비스 선택)


아래 스크린샷은 안드로이드 앱에 대한 설치화면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am.myanycar.samsungFire

만일 설치하고자 한다면 위 링크로 이동하여 다운받아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애니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1년 가입시 연간 6회에 한해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중형화물승합 특약의 경우 연간2회로 제한됩니다.~




다음으로, 실제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통해 연락하여 신청 부터 시작해서 출동까지 과정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먼저 위 전화번호로 연락합니다. 2번 누르면 긴급출동 연락됩니다.

전화하여 현재 자신의 자동차 상태 및 현재 위치를 알려줍니다.


2. 고객센터에서는 이를 접수하여 현재 위치와 가까운곳의 협력업체로 연결해줍니다.


3. 그러면 가까운 위치의 고장출동기관에서 위치 파악 및 장비를 가지고 출동하여 오게되고 현재 차량의 상태를 점검하게 됩니다.


 
고장상황은 그에 맞게 위에 정리한 분류 대로 서비스 됩니다.

==> 자동차 견인, 타이어교체, 잠금장치 해제, 비상급유, 비상구난


자세한 사항은 위 이미지에 나타난 도표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연락하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