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만약 분실신고 되었을때 이 페이지를 방문했다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방법으로 도움 받으셨으면 합니다.

국민은행 카드를 분실했다면 다음의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9999

또는 1599-9999

만약 둘다 걸리지 않는다면 1644-9999 번으로 바로 연락해보시길 바래요.


* 만약 국내가 아닌 해외에 있다면 82-2-6300-9999 번으로 전화해보면 됩니다.

* 외국인전용번호는 1599-4477번 입니다.
(영어,중국어,일본어,베트남어,러시아어)

시간대는 언제든 24시간 국민은행 분실신고 접수가 가능합니다.



전화를 건 다음 분실신고에 해당하는 *(별표)를 누릅니다. (상담직원 연결은 0번 : 평일 오전8시~밤 10시)

이전 단계는 # 샵 버튼 입니다.


그 다음으로 만약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쓴다면 1번, 2번은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현금 카드 직불카드는 3번을, 4번은 통장 및 인감분실신고 5번은 자기앞수표 6번은 보안카드, 7번은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이며, 마지막으로 0번은 상담직원 연결이 되겠습니다.



전화 외에도 웹사이트 로그인하셔서 직접 분실신고도 가능합니다. 전화로 가능하지 않다면 이 방법도 참고해보세요.

(로그인후 고객센터 이동 > 도난분실신고 > 카드도난분실신고)


급한때일수록 천천히 가라하였는데요. 난감하고 황당하시겠지만 오늘 제가 빠짐없이 정리한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정보 잘 확인해보시고요.

국민은행 분실신고 잘 하시고, 분실 신고 이후 카드 재발급 받으시기를 바랄께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방법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다시한번 위처럼 전화번호 알려드리니 전화 연락해보시길 바랍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