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카드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카드사마다 지정된 포인트가 누적되는데요. 그 포인트를 잘 쌓아두었다가 유용하게 자신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것 입니다.



포인트는 쌓아둔다고 유지되는것이 아니라 시간이 오래 지나면 소멸이 자동으로 되므로 기간 이전에 사용해주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그 가운데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방법 조회법 어덯게 되는지 살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해서 유용한 활용되었으면 하네요.



포인트리 사용 방법


포인트리란 포인트+트리를 합친 단어로 나무에 포인트가 달려 열린 형상을 컨셉으로한 국민카드 point라 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는 1점부터 사용할 수 있는것이 다른 카드 포인트와 차별화 된 부분이라 말할수 있습니다.



1점 이상부터 할수 있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 모두 1점부터 되는것은 아닌점은 참고하세요.


- 카드연회비 차감 가능 (콜센터나 지점을 통해 신청해야 가능)
- 포인트몰 사은품몰 이용시 사용
- 포인트리 쿠폰 : 스타콘
- 휴대폰 무료통화 신청시 이용 가능
- SMS대금 결제 (단, 이 경우 300점 이상부터 가능)
- 기부
- 스타샵 포인트리 가맹점에 사용
- 마이샵 카드충전
- 그밖의 인터넷 몰 사용



그밖에 만점 포인트가 넘으면 다음의 서비스를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 자동기부 서비스

- 체크카드 자동환급서비스



3만점 포인트 넘으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 사용가능합니다.

- 결제대금 차감

- 신용카드 포인트리 자동환급 서비스 등록


그밖에도 오케이 캐쉬백과 함께 토탈 합산해서 사용가능한 서비스도 있습니다. 합산 동의하면 포인트 합산 사용도 가능하니 국민카드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보면 될 듯하네요.


나의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내역 조회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뒤, 내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메뉴에서 "서비스" > "POINTREE" > "나의 포인트리"로 이동해보시면 내 포인트 잔액이 보이게 됩니다.

탭은 총 세개로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탭이 있고 소멸예정 포인트 조회 가능한 탭, 그리고 조회안내 도움말 내용이 담긴 탭이 있습니다.

실제 이용시 이부분 보고 이용해보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정리해본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조회 정보 이 글 읽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_^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