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식사도 되고 카페도 되는데 실내 공간도 꽤 괜찮고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괜찮은 맛집이다
선릉역에서 선릉공원 근처 있고 찾기가 ;;
약간 안쪽이라서.


스파게티가 다 7~9천원이다.
보통 선릉 이쪽이 지이이이인짜 밥값이 비싸다.
같은 강남권이라도 양재나 이런덴 백반이 6천원 되는데
선릉은 고새 또 오른건지 몰라도 최하가 7천원 보통 찌개 7-8천

스파게티는 어딜가나 보통 만원 넘는데
여긴 만원 이하니까 

백종원이 얼마전 오픈한 이태리 레스토랑도 가격 싼걸 경쟁력으로 내세우는데
거기랑 가격 비슷.

음식 맛 손색없고 양 많은 분위기 좋음.
일반 타 레스토랑 메뉴와 차이 1도 없음.


저녁으로 한번 먼저 가봤다.
점심 저녁 다 되고 메뉴 많다. 카페도 되니까 커피도 같이 시켜도 된다.
우리는 샐러드 하나 메뉴 각 1 씩, 그리고 아이스티도 시킴 ㅋㅋㅋㅋ

아이스티랑 같이 먹으니 궁합이 좋다
다만 아이스티 넘무넘무 달아서 ㅠㅠㅠ 다 못먹고 물이랑 타먹음 ㅎㅎ


아! 맥주도 판다.
위치가 모텔 많고 이런데라 그렇기는 하지만 약소 있을때 여기 와서 있어도 경제적으로나 뭔가 밥 사줄때 괜찮을거 같다 ㅎㅎ
아무래도 위치가 위치라서 싼거 같다.


거기 옆이나 앞쪽 근처 음식점도 전반적으로 천원 이천원 싸다.

그래선지 점심때 사람이 꽤 많음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