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평소에 피자 많이 드시죠? 치킨, 피자 등등 요즘은 배달앱이 있어서 주문하기도 쉬워진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배달은 되지 않으나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동네 피자집 가운데 피자스쿨 영업시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영업시간 외에 방문했는데 문이 닫혀있다면 매우 곤란하겠지요^^;


보통 피자스쿨은 매장에서 먹기 보다 직접 찾아가 포장방문 가져오는 위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동네마다 구석구석 포진해있기도 한데요.


대개 10분가량 이전에 전화주문하고 받아오면 딱 좋았던듯합니다.



대부분의 피자스쿨에서의 피자 주문 가능 평균시간은 오전11시 부터 저녁 11시까지 인데요.

매장이 워낙 많기때문에 각 영업점마다 조금씩 사정은 있을 수 있겠습니다.

때문에 내가 가고자 하는 매장의 정보를 먼저 검색하셔서 전화로 직접 연락해서 언제까지 영업하는지 물어보는게 가장 정확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피자스쿨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하여 공식 사이트 피자스쿨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findstore" 메뉴 접근을 통해서 직접 매장검색을 해보시구요. 그곳에서 해당 매장의 정보를 보고 연락해보시거나 하면 될 듯 합니다.



아래 주소로 직접 이동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http://pizzaschool.net/findstore/


왼편에 지도가 보이고 검색할수 있는 란이 보입니다. 여기에 내 집과 가까운 매장의 정보를 검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예시로 "강릉"을 검색했더니 바로 실시간으로 매칭돼서 매장이 보입니다. 첫번째로 보이는 매장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해당 매장에 대한 위치와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보이고 있지요.


이런식으로 원하는 매장을 검색해서 피자스쿨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지금 주문가능한지 연락해서 알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소개드린 정보 잘 참고하셔서 피자 잘 주문해서 take-out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_^//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