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Lab

오버워치 완전 요즘 핫한 겜이잖아요. 근데 연령제한이 있기 때문에 만14세 이하는 울나라에서 게임 즐기려고 하면 뭔가 절차가 필요합니다.



해외에서는 특히 북미지역쪽 해외 회원가입 우회 방법을 통한 오버워치 북미 회원가입 방법을 살펴볼까 합니다. 참고되셨으면 합니다.


블리자드에서 만든 오버워치 게임은 서버가 전세계 기준으로 총 5개로 나뉘어있는데요.

북미와 남미 , 그리고 중국, 유럽, 아시아로 나뉘어 있습니다.


중국은 인구가 큰 만큼 따로 분류가 된듯 하고 대개 북미는 미국인이, 아시아는 우리나라 또는 일본, 대만 정도가 대부분 이용하고 있따고 하네요.

아시아에서 플레이 하다가 북미로 전환해도 무리없이 플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기존 오버워치 북미 회원가입대로 국적만 북미쪽 선택하고 회원가입 진행되어도 성공을 했지만 얼마전 막혔다는 소식이...



그래서 또 다른 방법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이 정보들로 도움 되셨음 하네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또 이 방법이 막힐수도 있음... 참고하세요)



바로 아이피 우회하는 방법인데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등록된 것 가운데 VPN 설치 프로그램을 깔고 (이때 인기가 많고 많은 사람들이 리뷰가 많은 프로그램으로 받는것을 추천)

 
VPN 실행한 다음 회원가입 진행 과정에서 국가 선택을 미국으로 하게 되면 오버워치 북미 회원가입이 될 것입니다.


다만 우회하는 아이피 이기 때문에 인터넷속도가 느릴것 입니다. 회원가입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고 가입이 완료되면 vpn을 off합니다.


우리나라 회원가입은 인증과정이 폰이나 아이핀 등이 있으나 다른나라 즉 북미는 이메일 인증을 하므로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겠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우회 방법도 시간이 지나면 막힐수도 있다는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접근 방법은 크롬 브라우저에서 맨 오른쪽 상단의 가로줄 세개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 을 가서 접근하거나,

구글이나 크롬 창에 chrome://extensions/ 이 부분 바로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고 이동하면 현재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맨 하단에 가면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클릭하면 바로 뜹니다.


또는 바로 주소창에 chrome extension 이라고 키워드 넣고 이동하면 바로 링크가 뜰텐데여. 거기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vpn 등으로 키워드 검색해서 받으면 됩니다.


지금까지 알려드린 정보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